우리 모두가 이경해다! LEE KYUNG HAE

9.5/10
tổng số 2040 bài đánh giá
thể loại   다큐멘터리
thời gian chạy   55분
ngôn ngữ   한국어
khu vực   한국
Trong nhà hát   01/01/07
bạn muốn xem bộ phim này?
 muốn    đừng

50% muốn,toàn bộ 105

ôn tập  |  đăng lại 

cốt truyện của 우리 모두가 이경해다!

우리 모두가 이경해다! LEE KYUNG HAE,은 2007에 발표 된 한국 2007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영화는 다니엘 트롬벵 호자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한국에서 2007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멕시코의 한 농민은 이경해 열사의 자결을 현장에서 목격했다. 그는 이경해가 죽음으로 외쳤던 “WTO가 농민을 죽인다”는 구호를 잊지 못한다. 또한 이경해의 죽음을 목도한 인도의 환경운동가는 “인도에도 2만 5천명의 이경해가 있다”고 목소리를 높인다. 그러나 스위스 제네바의 WTO 본부에 모인 한 관계자는 농업의 세계화와 신자유주의가 피할 수 없는 현재의 대안이라고 역설한다. 하지만 한국의 농민과 활동가, 멕시코의 농민, 프랑스와 인도의 운동가와 같이 전 세계 농민과 이들과 함께 투쟁하는 사람들은 결코 신자유주의가 이 세계의 대안이 될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인다.

- 연출의도

2003년 9월, 멕시코 칸쿤 제5차 WTO 협상장 앞에서 이경해씨는 “WTO가 농민을 죽인다”라고 외치며 자결한다. 감독은 이 현장에 있었던 멕시코 농민, 인도의 환경운동가, 한국의 사회운동가와 국회의원 등을 만나고 다니며 당시의 상황을 반추한다. 그는 멕시코와 스위스, 한국, 프랑스 등지를 돌아다니며 이들의 목소리를 통해 전 세계 농민을 분노케 하는 신자유주의의 문제점을 드러낸다. 또한 감독은 이경해 열사의 살아생전 투쟁과정을 열사가 직접 기록한 장면 등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한다. 스위스 제네바 WTO 본부 앞에서 단식 농성을 하면서 그가 스스로 녹화한 비디오 자료를 다큐멘터리에 삽입하면서 열사가 얼마나 절실하게 한국 농업을 위해 애써왔는지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또한 99년 여의도 농민대회에서 지역의 농민들과 만나 눈물을 흘리며 한국 농업을 걱정하는 열사의 모습은 그의 투쟁의 진정성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이 다큐멘터리는 이 같은 두 가지 이야기 축을 통해 전 세계 농민이 처한 현실의 공통분모를 찾아내 비판하며 이경해 열사의 죽음이 결코 과거의 일이 아니라 현재 한국과 전 세계 농민의 현실임을 증명하려 한다.

diễn viên của 우리 모두가 이경해다!

ảnh 우리 모두가 이경해다!

우리 모두가 이경해다! Related

외계+인 2부 Nonexem phim đầy đủ
2부 None
한국
01.10 Trong nhà hát
인투 더 월드 Migrationxem phim đầy đủ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10 Trong nhà hát
덤 머니 Dumb Moneyxem phim đầy đủ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17 Trong nhà hát

우리 모두가 이경해다! Comments (0)

không có bình luận nào được tìm thấ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