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를 사랑합니다 I Love You

8.9/10
tổng số 204 bài đánh giá
thể loại   로맨스 멜로
thời gian chạy   118분
ngôn ngữ   한국어
khu vực   한국
diễn viên   이순재   윤소정   송재호   김수미   오달수   송지효   이상훈   김비비   박남희   이준혁   강현중   이채은   허남일   강수영   김남준  
Trong nhà hát   02/17/11
bạn muốn xem bộ phim này?
 muốn    đừng

50% muốn,toàn bộ 124

ôn tập  |  đăng lại 

cốt truyện của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I Love You,은 2011에 발표 된 한국 2011 로맨스/멜로 영화입니다,영화는 추창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이순재,윤소정,송재호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11년02월17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사랑에 빠진 네 남녀의 생애 가장 아름다운 고백!

This couple is…

입만 열면 까칠, 눈만 마주치면 버럭 대는 까도남 만석.

그런 그가 따뜻한 미소가 어여쁜 송씨를 만나면서

생각만해도 얼굴에 웃음이 번지는, 설레는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

and the other couple is…

아이다운 순진함과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아내와

그런 그녀 곁에서 평생을 한결같이 함께해온 군봉은

서로가 없는 삶은 생각할 수도 없다.

이들을 이 세상 최고의 로맨티스트들로 만들어 준 한 마디,

그대를 사랑합니다.

2011년, 사랑 가득한 2월.

이들의 행복 바이러스가 퍼진다!

개봉에 부쳐.

가 곧 영화로 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몇 번의 원작이 이미 영화로 개봉한 적이 있어서 무슨 말을 쓸까 고민하게 되었어요.

좀 민망하거든요.

내 원작인 영화를 자화자찬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완전히 남의 것인 양 쓰기도 애매해서요.

민망한 마음 애써 접으면서 글을 씁니다.

는 노인들이 주인공인 만화였습니다.

만화를 그릴 때 처음부터 ‘이런 만화를 독자들이 좋아할까.’라는 의구심을 안고 만화를 시작했지요.

젊은 선남선녀들의 예쁘고 보기 좋은 그림으로 그려도 반응이 올까 말까 하는 만화판에서 일종의 모험이고 시도였지요.

연재가 어느 정도 진행되었을 때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놀랍게도 그 이전의 제가 그렸던 어느 만화보다도 뜨거운 호응이 줄을 이었습니다.

나조차도 의심했던 선남선녀의 사랑이야기만이 사랑은 아니었습니다.

는 제가 오히려 고마운 만화가 되었습니다.

만화가로써 부족한 나의 지경을 넓혀준 만화였지요.

이제 가 영화로 인사드립니다.

추창민 감독님 이하 모든 스탭분들.

그리고, 이순재. 윤소정. 송재호. 김수미. 선생님께 특히 감사 드립니다.

김만석. 송이뿐. 장군봉. 조순이. 셨어요.

그냥 서있기만 해도 눈물이 나는 그분들이셨어요.

영화 . 저는 이미 봤어요.

매번 내 원작의 영화가 나올 때마다 한결같은 말.

“영화 좋습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저에겐 객관적인 시선을 잃어버린 제 자식 같은 영화들이니까요.

이번에도 똑같은 말을 하게 됩니다.

“영화 좋습니다.”

민망하지 않습니다.

용기를 내어 주관적으로 “영화 좋습니다.”

-2011년 겨울. 강풀 드림 –

[ History ]

2007년

웹툰 ‘그대를 사랑합니다’ 연재

책 [그대를 사랑합니다] 1,2,3권 출간

2007 하반기 선정 (일간스포츠, 한국만화가 협회 공동주최)

2008년

책 [그대를 사랑합니다] 네이버 오늘의 책 선정 (10월 2일) / 15만부 판매

책 [그대를 사랑합니다] TV 책을 말하다 – 책 문학 대상 선정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4월 초연 ~ 2010년까지 총 17개 도시에서 공연돼

관객점유율 90% 기록, 대학로 공연으로는 이례적으로 12만 명이라는 경이로운 기록 수립

오픈당시 대형 뮤지컬 제치고 전체 공연판매순위 1위 (인터파크)

2010년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주연배우 강태기 ‘제13회 꽃봉지회 올해의 배우상’ 수상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일본어 자막 서비스 실시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2월 17일 개봉

[ About Movie ]

이순재, 윤소정, 송재호, 김수미!!

최고의 로맨티스트로 돌아오다!

도합 200년간 브라운관, 스크린, 연극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며 국가대표급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이순재, 윤소정, 송재호, 김수미 네 배우가 자신의 연기경력에 길이 남을 로맨티스트로 완벽하게 연기변신에 성공했다. '까도남'(까칠한 도시 남자) ‘김만석’을 연기해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이순재와 연기역사상 처음으로 심성 곱고 공손한 ‘송이뿐’으로 자기 옷을 만난 윤소정. 여기에 훈남 ‘장군봉’ 역을 맡은 ‘따도남’(따뜻한 도시 남자) 송재호는 아내를 향한 감출 수 없는 사랑을 통해 최고의 로맨틱 가이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김수미 역시 ‘장군봉’의 사랑스런 아내 역할을 통해 한 없이 아이 같은 천진한 모습으로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자타공인 최고의 배우들이 만들어낸 로맨티스트 4인 방은 표정 하나로, 손 끝의 떨림 하나로, 따뜻하게 쳐다보는 눈빛 하나로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를 스크린을 뛰어넘어 관객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국민이 인정한 진정한 웰메이드 컨텐츠 '그대를 사랑합니다'

웹툰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강풀’의 작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2007년 도서로 발간, 15만부 판매부수를 기록하며 성공을 거두었다. 2008년 연극으로 관객을 만난 (그대사)는 3년간 17개 도시 공연을 돌며 좌석점유율 90%라는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대학로 공연으로는 이례적으로 12만 명의 관객을 끌어 모으며 웹진에서 시작하여 도서로 이어온 ‘그대사’ 열풍을 이어갔다.

진정성 있고 강렬한 이야기를 가진 컨텐츠가 가진 힘으로 국내 OSMU의 성공적 사례를 보여주고 있는 ‘그대사’는 2011년, 스크린으로 관객을 찾으며 그 성공 사례를 지속적으로 이어갈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강풀’의 이야기 중 가장 드라마틱한 이야기라는 평을 받고 있는 ‘그대사’가 영화 매체만이 보여줄 수 있는 섬세한 감정전달과 편집의 미학, 영상과 음악의 힘을 얻어 웹툰, 도서, 공연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관객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사랑한 웰메이드 컨텐츠를 토대로 관객을 웃고 울릴 줄 아는 섬세한 연출력을 가진 추창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캐스팅부터 캐릭터 싱크로 100%라는 평을 받은 이순재, 윤소정, 송재호, 김수미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펼치는 열연은 배우가 전달하는 진정성 있는 연기가 무엇인지를 관객에게 확실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웹툰, 도서, 연극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의 다음 행보인 영화가 지금 기대되는 가장 큰 이유이다.

감출 수 없는 미친 존재감! 최고의 조연배우들!

오달수, 송지효, 이문식!

영화 는 관객의 마음을 좌지우지 하는 네 명의 명품 배우들과 함께 영화의 곳곳에서 때로 색다르게, 때로 영화의 향을 더하는 매력적인 조연배우들이 등장하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추창민 감독이 각본을 쓰기 전부터 오달수를 염두하고 캐릭터 이름을 ‘달수’로 정했다는 고물상 주인 ‘달수’는 충무로 최고의 씬스틸러로 사랑받는 오달수가 맡았다. 그는 그만의 색깔로 또 다시 관객들에게 청량한 웃음을 전해줄 예정이다. 송지효는 ‘만석’의 손녀딸로 분해 ‘만석’이 자신의 사랑을 ‘이뿐’에게 고백할 수 있게 힘을 북돋아주는 캐릭터로 관객에게 자신의 사랑스런 면모를 선보인다. 특히 송지효는 대선배들과 함께 작업하고 싶어 에 참여, 완벽한 연기변신에도 성공하고 선배들의 애정도 한 몸에 받으며 촬영장의 활력소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의 유일한 악역으로 맛깔 난 연기를 선보이는 이문식은 어설픈 악당 연기로 영화에 더욱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주연 못지않은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길 송지효, 오달수, 이문식의 열연은 관객에게 또 다른 관전포인트로 다가갈 것이다.

2011년 발렌타인데이, 생애 가장 아름다운 고백!

세대를 뛰어넘어 공감대를 형성시키는 러브스토리를 만난다!

인생 끝에 찾아온 사랑을 충실히 이어가는 네 남녀의 아름다운 사랑을 깊은 시선으로 담아 낸 영화 는 자극적인 소재를 사용하거나 감동을 억지스럽게 풀어내지 않고 ‘사랑’, 그 본연의 메시지를 관객에게 전달한다. 모든 것이 못마땅하던 버럭쟁이 ‘만석’이 ‘이뿐’에 의해 웃음과 사랑을 배우면서 삶의 행복이라는 것을 새롭게 깨닫게 되고, 칠십 평생 이름도 없던 ‘송씨’는‘만석’을 만나 ‘이뿐’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어 삶의 의미를 되찾게 되는 장면은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기 충분하다. 또한 평생 한 사람만을 사랑해온 ‘군봉’과 ‘군봉 처’의 러브 스토리는 현대의 소모적인 사랑의 방식에 대해 진지한 물음을 던지며 진실한 사랑의 의미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한다. 이런 진실한 사랑 이야기는 자극적인 소재와 설정에 지친 관객들의 심신을 달래준다.

비주얼 만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젊고 핫한 배우들이 나오거나 화려하게 치장한 미술, 현란한 편집기술은 존재하지 않지만 소소하고 유쾌한 유머코드, 진정성 있는 이야기와 단 한 장면도 버릴 것 없는 명배우들의 빼어난 연기가 스크린을 가득 채우며 10대부터 60대까지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영화로 다가갈 예정이다. 2011년 발렌타인 데이,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하기에 더 없이 좋은 영화 는 올 봄, 모든 이를 행복하게 해주는 가장 강력한 영화로 관객에게 다가갈 것이다.

[ Production Note ]

인물부터 장소까지! 원작과 싱크로율 100%!

제작진은 원작을 본 관객들이 괴리감을 느끼지 않도록 영화의 비주얼에 많은 공을 들였다. “작은 것이 모여서 큰 결과를 이루어낸다”라는 추창민 감독의 굳은 의지 덕분에 ‘만석’의 오토바이, ‘군봉’의 자명종 시계와 자개장 등 크고 작은 소품은 물론, 캐스팅, 장소 선택에도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그 결과 ‘버럭만석’은 원작과 싱크로율 100%. ‘버럭순재’의 ‘버럭만석’, 자상한 아버지의 대명사 송재호의 ‘훈남군봉’ 등 주연배우 캐스팅과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은 고된 촬영에 지친 스탭들의 몸과 마음을 움직이는 원동력이 되기도 했다. 캐스팅만큼이나 촬영장소 역시 매우 중요했다. 제작진은 영화의 주요 배경인 고물상과 붙어있는 주차장을 찾기 위해 전국의 모든 주차장과 고물상을 다 뒤졌다. 그 결과 원작과 꼭 맞는 곳을 찾아낼 수 있었다. ‘이뿐’의 자택과 고향집 역시 극적으로 발견했다. 경기도에 위치한 ‘이뿐’의 자택은 추창민 감독까지 깜짝 놀랐을 정도. 고향집 역시 강원도의 거의 모든 산을 다 뒤진 결과 가까스로 발견할 수 있었다. 이처럼 각고의 노력 끝에 는 원작을 본 관객들도, 보지 않은 관객들도 모두 만족시킬만한 영화로 완성되었다.

최고의 명장면을 위해 3일 일정을 하루로 몰아서 촬영!

로맨틱한 ‘눈’ 쌓인 골목길 장면이 탄생하다!

‘만석’이 눈 덮인 골목길을 수레를 끌고 위태롭게 내려가는 ‘이뿐’에게 거친 말투로 ‘비키라’고 말하며 대신 끌고 내려가는 장면은 영화 속 가장 로맨틱한 장면으로 이제 막 마음을 열기 시작한 ‘만석’의 마음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장면이다. 스토리 상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 이 장면을 촬영하기까지 추창민 감독과 제작진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해야만 했다. 총 3일의 일정으로 나눠 있었던 이 장면을 위해 준비한 눈 분량을 두고 고민에 빠진 것. 많은 눈을 한꺼번에 사용해서 눈이 소복이 쌓인 예쁜 화면을 연출할 것 인지와 편한 촬영일정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야만 했다. 결국 ‘만석’과 ‘이뿐’의 가장 중요한 매개체인 ‘눈’이 소복이 쌓인 골목길을 포기할 수 없었던 추창민 감독은 결국 ‘하루 동안 찍되 퍼붓자’라는 심정으로 3일에 걸쳐 촬영했어야 하는 장면들을 하루 동안 몰아서 촬영했다. 하얗게 눈이 쌓인 골목길에서의 로맨틱한 장면은 이렇게 배우들과 스탭들의 눈물 겨운 고생 덕분에 탄생하게 되었다. 3일 촬영을 하루에 몰아서 해야 했던 배우 이순재는 이 날 모니터를 통해 영화 속 장면을 보고 고생한 것도 잊고 감독에게 “애썼다.”라는 칭찬의 말을 전하며 이 장면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낸 것으로 전해졌다.

세련된 음악으로 완성된 모던 감성!

가사를 직접 쓴 루시드폴 등 색깔있는 뮤지션들의 참여!

의 강민국 음악감독은 루시드 폴, 옥상달빛 등 따뜻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들의 음악을 삽입해 영화 에 섬세한, 그리고 모던한 감성을 완성시켰다. 특히 인디 음악이나 대중음악, 어느 쪽으로도 기울지 않은 강민국 음악감독의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음악들은 이 영화의 모던한 감성을 전달하는 데 가장 유효하게 활용된다. 동사무소에서 처음으로 ‘송씨’에게 ‘이뿐’이라는 이름을 지어주는 ‘만석’의 설레는 모습은 음악감독의 즉흥적인 피아노 연주로 완성되었는데 관객에게 행복감과 세련됨을 동시에 전달하는 밝고 사랑스러운 음악으로 관객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루시드 폴도 의 음악에 참여했다. 루시드 폴은 영화를 직접 보고 가사를 써서 노래를 완성하였다. 그의 음악은 동화 같은 영상, 솔직하고 따뜻한 인물들의 감정과 잘 어우러지며 만의 순수하고 꾸밈없는 ‘진짜’ 감동을 배가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이런 루시드 폴 음악 외에도 옥상달빛, 다양한 스코어들은 영화 곳곳에 적절히 삽입되어 관객들의 귀를 통해 감성을 촉촉히 적셔줄 예정이다.

diễn viên của 그대를 사랑합니다

ảnh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xem phim đầy đủ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10 Trong nhà hát
덤 머니 Dumb Moneyxem phim đầy đủ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17 Trong nhà hát
외계+인 2부 Nonexem phim đầy đủ
2부 None
한국
01.10 Trong nhà hát

그대를 사랑합니다 Comments (13)

Demi
Demi
죽을 때까지도 자식에게 짐이 되고 싶지 않은 우리네 부모님들..웹툰 보고 울었는데 영화도 계속 눈물 나게 한다
dWk4EdkVj9GKCLx
dWk4EdkVj9GKCLx
마음을 다해 생을 함께 지켜줄 도리에 대한 감격.
'크로싱' 다음으로 눈물폭탄 안겨준 영화.
l07G4TeOD3oftpU
l07G4TeOD3oftpU
우리는 죽어서 어디로 가는가? 모두다 알지만 지금당장은 생각하고 싶지 않겠지. 죽음앞에서 생각하는것은 나보다는 우리라는 단어가 생각난다. 주의에 사람들을 소중히 생각하고 생각해야 합니다.
영화를 통해 나를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각 역할을 맡은 배우들의 명연기 잊지 못할 것입니다.
Katie
Katie
나이가 서서히 들어감에 따라 이런 영화를 헛투루 볼 수가 없다. 가슴 따뜻한 어르신들의 연기가
마음 한구석에 잔잔한 감동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