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니 Lenny

6.1/10
tổng số 13 bài đánh giá
thể loại   드라마
thời gian chạy   111분
ngôn ngữ   영어
khu vực   미국
Trong nhà hát   01/01/74
bạn muốn xem bộ phim này?
 muốn    đừng

50% muốn,toàn bộ 133

ôn tập  |  đăng lại 

cốt truyện của 레니

레니 Lenny,은 1974에 발표 된 미국 1974 드라마 영화입니다,영화는 밥 포시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발레리 페린느,더스틴 호프만,존 디산티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1974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스탠드 업 코미디언 레니가 죽은 후 레니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증언을 중심으로 레니의 일생을 다시 짜 맞춘다.

스트립 댄서였던 레니의 아내 허니와 레니의 어머니가 증언하는 레니의 모습이 레니의 실제 면모를 이해시키는 결정적인 단서가 된다.

미국의 위선을 들춰내고 조롱한 천재 코미디언으로 그를 추앙하는 사람들의 평가와는 정반대로 그가 저질농담으로 대중을 타락시킨 삼류 연예인이라는 비판적인 여론도 있었다.

초창기에는 전통적인 스탠딩 코미디를 구사하던 그는 점차 미국과 미국인을 풍자하는 코미디언으로 변모해간다. 법적인 제제를 받을만큼 금기(성)에 대한 표현도 노골적이 되어간다. 그러면서 스스로도 자제력을 잃고 마약과 변태적 성생활을 즐기며 무너져가던 레니는 심각한 강박관념에 시달리며 코미디에도 생기를 잃고 인기도 잃는다. 결국 그는 자신의 아파트 화장실에서 팔에 주사를 꽂은채 힘없이 죽고 말았다. 하지만, 그는 시대와 결국은 불화한 기인이었으며 그를 출세하게 만든것도 불행하게 만든것도 미국사회의 위선이었다.

이 영화에서 더스틴 호프만의 연기는 압권이다. (1967)으로 스타덤에 오른 더스틴 호프만은 유머러스하면서도 비애가 가득한 양면을 모두 가지고 있어 레니 역에 적역이었다. 는 1975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 포함 총 6개 부문 후보로 올랐는데, 더스틴 호프만은 자신의 연기가 만족스럽지 않다는 이유로 시상식에 불참하기도 했다. 는 6개 부문 중 단 하나의 상도 수상하지 못했지만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올라 레니의 아내를 연기한 발레리 페린이 여우주연상을 거머쥐는 성과를 거뒀다.

누구보다도 치열한 삶을 살았던 코미디언 레니 브루스, 더스틴 호프만의 명연기로 부활하다

『롤링 스톤스』가 미국 역사상 세 번째로 위대한 코미디언으로 꼽은 레니 브루스(1925~1966)는 성역 없는 과감한 풍자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밥 포시의 세 번째 연출작인 '레니'는 레니 브루스의 특별했던 행보를 다큐멘터리 기법으로 재구성한 전기 영화다. 레니는 시시한 농담에서 시작해 정치와 인종 차별 등 다양한 영역을 자유롭게 오가며 스탠딩 코미디를 선보인다. 그러나 1964년, 레니는 ‘음란죄’로 기소당해 재판을 받는 처지에 놓이고 그의 사적인 삶 역시 갈수록 꼬여간다.

밥 포시가 뮤지컬 연출에만 재능이 있는 게 아니란 걸 잘 보여주는 작품으로 무대 위에 선 레니와 관객들의 모습을 흑백 화면 속에 생생하게 담아낸 연출은 한 편의 뉴스 다큐멘터리를 보는 듯한 착각을 준다. 기구한 인생을 살았던 레니의 삶을 연기한 더스틴 호프만과 레니의 파트너를 연기한 발레리 페린의 열연은 의 또 다른 감상 포인트다. * 1975년 칸영화제 여우주연상(발레리 페린) 수상

(2017년 제2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diễn viên của 레니

ảnh 레니

레니 Related

인투 더 월드 Migrationxem phim đầy đủ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10 Trong nhà hát
외계+인 2부 Nonexem phim đầy đủ
2부 None
한국
01.10 Trong nhà hát
덤 머니 Dumb Moneyxem phim đầy đủ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17 Trong nhà hát

레니 Comments (0)

không có bình luận nào được tìm thấy.

thích hành động

phim liên quan

레니 쿠크 Lenny Cooke xem phim đầy đủ 레니 쿠크
Lenny Cooke
다큐멘터리  미국
01/01/13 Trong nhà hát

레니를 찾아라 Finding Lenny xem phim đầy đủ 레니를 찾아라
Finding Lenny
코미디  남아프리카공화국
01/01/09 Trong nhà hát

Phiên bản mớ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