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드레 마티유 The Child Prodigy L\'enfant prodige

6.8/10
tổng số 13 bài đánh giá
thể loại   드라마
thời gian chạy   101분
ngôn ngữ   영어
khu vực   캐나다
Trong nhà hát   01/13/11
bạn muốn xem bộ phim này?
 muốn    đừng

50% muốn,toàn bộ 144

ôn tập  |  đăng lại 

cốt truyện của 앙드레 마티유

.

‘리틀 모차르트’라 불리운 천재 음악가의 기적 같은 부활

음악교수이자 작곡가인 로돌프 마티유는 어느 날 자신의 아들 앙드레와 함께 피아노를 치던 중 믿지 못할 놀라운 광경을 목격한다. 어린아이에 불과한 앙드레가 마치 장난감을 갖고 놀듯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건반으로 화음을 만들어 내고 있었던 것이다. 이후 앙드레는 여섯 살 무렵부터 런던, 파리, 뉴욕 등 세계 각국을 돌며 공연을 펼쳐 ‘리틀 모차르트'로 불리며 천재적인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는다.

세상은 천재를 원했지만, 그는 꿈을 꾸고 싶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앙드레의 공연을 본 사람들은 그에게 '천부적인 피아니스트'라는 칭찬만을 늘어놓는 반면, 앙드레 자신은 피아니스트가 아닌 자신의 음악적 열정을 작곡으로 인정 받고 싶었다. 작곡가로서의 자신의 음악성을 알아주지 않는 세상에 실망하며 고국으로 돌아온 앙드레는 매일 술에 파묻혀 지낸다.

이 무렵 앙드레의 상처를 치유해줄 사랑이 찾아오지만, 음악에만 열중하기를 원했던 가족들은 이마저도 인정하지 않는다. 앙드레는 점점 세상과 담을 쌓아가는데…

[ ABOUT MOVIE ]

리틀 모차르트 ‘앙드레 마티유’의

격정적인 삶과 음악을 스크린으로 만나다!

20세기 ‘리틀 모차르트’라는 별명을 얻으며 천재성을 인정 받은 캐나다 출신의 음악가 앙드레 마티유의 삶과 음악을 볼 수 있는 영화가 관객을 찾아온다. 지금까지 등을 통해 관객과 만난 모차르트와 베토벤은 국내 관객들에게 굉장히 친숙한 음악가로 대중성을 얻었다. ‘앙드레 마티유’의 이야기인 영화 의 개봉은 그 동안 국내에서 잘 알려지지 않았던 앙드레를 조명하며, 또 한 명의 위대한 음악가, 앙드레 마티유에 대한 관개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어린 시절부터 소리에 대한 특별한 재능을 가진 앙드레 마티유는 말을 배우기 전부터 피아노를 배웠으며, 쇼팽, 모차르트 등의 어려운 곡들도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소화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4세때부터 자신이 작곡한 곡으로 연주회를 열었던 그는 1930년대 유럽을 넘어 미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여섯 살부터 세계 각국에서 공연을 펼치며 비평가들로부터 만장일치로 ‘리틀 모차르트’라는 수식어를 얻었을 정도로 명성을 떨쳤으나 모더니즘이 도래하던 시기에 클래식을 추구하며 고뇌하던 천재 음악가 앙드레 마티유. 등의 명곡을 남겼지만 재능에 비해 외롭고 고독했던 삶을 살았던 앙드레 마티유는 39살 젊은 나이에 요절했다. 그의 격정적인 삶과 함께, 웅장한 정통 클래식에서부터 2차 세계대전 이후 현대음악사를 휩쓴 모던음악까지 다양한 음악들로 가득한 는 1월 13일 개봉하여 올 겨울 음악영화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실존인물인 세기의 천재 음악가 ‘앙드레 마티유’를 첫 부활를 위해 제작진의 철저한 노력은 영화 곳곳에서 빛을 발한다. 완벽한 사전조사를 준비를 위해 현존하는 ‘앙드레 마티유’에 관한 모든 자료와 서적을 연구했다. 또한 감독과 제작진은 생존해 있는 ‘앙드레 마티유’ 친척들을 만나 인터뷰를 하는 등 부단한 노력을 보이기도 했다. ‘앙드레 마티유’의 인간적인 면모를 그리는데 이들의 조언은 결정적인 힘이 되었다.

, 이들의 흥행계보를 이을 감동 음악영화

올해 제천 국제음악영화제 최고의 화제작 !

유독 겨울이 오면 극장가에는 음악과 사랑 이야기를 다룬 영화들이 인기를 얻는다. 음악에 대한 열정을 지닌 남녀의 사랑을 인상깊은 음악, 서정적인 전개 속에 그려내며 국내 22만 관객을 동원한 , 두 남녀의 운명적인 사랑과 그들의 특별한 재능을 가진 아이의 이야기 . 장애를 가진 소녀와 그 소녀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헌신적인 선생님의 감동 스토리 영화 까지 매년 가슴을 울리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귓가에 남는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다.

2010년, 이들 영화들을 이을 또하나의 새로운 음악 영화이 온다. 바로 2004년 으로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했던 제작자 드니스 로베르가 제작한 . 는 올해 제천 국제영화제에서 최고의 화제작가 되었던 작품이다. 영화제에서 매료시킨 이 작품의 매력은 위대한 음악가의 또 다른 인생 궤적을 접할 수 있다는 점에 있다. 이 영화는 화려한 삶의 이야기도 성공적 행보에 대한 음악가의 이야기가 아니다. 앙드레 자신은 특별한 작곡가가 되기를 원했지만 세상은 위대한 피아니스트로 감둬버리려고 해, 그는 점점 세상과 담을 쌓고 살아간다. 한 천재 음악가의 순수하고 때론 너무 솔직해서 자신의 인생이 송두리째 뒤엉켜버린 드라마틱한 그의 삶에서 남다른 감동의 영화로 기억될것이다.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알랭 르페브르’ 음악감독으로 참여

올 겨울 극장에서 접하는 풍성한 선율들의 향연

의 음악감독은 캐나다 출신의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알랭 르페브르(Alain Lefevre)’가 맡았다. 세계 최고의 정상급 피아니스트이자 클래식 음악계에 새로운 음악세계를 열었다고 평가받는 아티스트인 그는 이전에도 앙드레 마티유의 음악을 본인의 음반에 꾸준히 수록하여 세계적으로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으며, 장편영화의 음악감독을 맡은 것은 이번 작품이 최초이다. 웅장한 정통 클래식에서부터 2차 세계대전 현대 음악사를 휩쓴 모던음악까지 다양한 음악을 선보인다. 특히 앙드레 마티유 불후의 명작인 를 비롯한 원곡들과, 알랭 르페브르가 직접 작곡한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곡들까지 그가 총 지휘하여 몬트리올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펼쳐진다.

앙드레 마티유의 주옥 같은 명곡으로 올 겨울 음악영화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더보기

diễn viên của 앙드레 마티유

ảnh 앙드레 마티유

앙드레 마티유 Related

외계+인 2부 Nonexem phim đầy đủ
2부 None
한국
01.10 Trong nhà hát
덤 머니 Dumb Moneyxem phim đầy đủ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01.17 Trong nhà hát
인투 더 월드 Migrationxem phim đầy đủ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01.10 Trong nhà hát

앙드레 마티유 Comments (0)

không có bình luận nào được tìm thấy.